국내
1-3 게이트에 왜 애국가 피켓 있음?

1-3에서 애국가 나올때마다, 1~4절 있는 애국가 피켓 등장하는데
이거 왜 드는거임?
내가 의심병이 걸린건가 걍 수상한 일이 많이 일어나니까 다 의심감 ㅋㅋ
애국가 2~4 절 잘 기억 안날순 있는데 주변에서 같이 부르면 조금씩 다시 기억나서 따라부르게 되지 않음???
혹시 여기에 애국가 가사를 모르는 사람들이 섞여있는거 아닐지.
로그인 후 이용하세요

1-3에서 애국가 나올때마다, 1~4절 있는 애국가 피켓 등장하는데
이거 왜 드는거임?
내가 의심병이 걸린건가 걍 수상한 일이 많이 일어나니까 다 의심감 ㅋㅋ
애국가 2~4 절 잘 기억 안날순 있는데 주변에서 같이 부르면 조금씩 다시 기억나서 따라부르게 되지 않음???
혹시 여기에 애국가 가사를 모르는 사람들이 섞여있는거 아닐지.
댓글 1
댓글 삭제
로그인하면 닉네임·비밀번호 없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