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올다르크는 왜 문을 막은거임?

의문러··조회 012345678900123456789001234567890·1

투표함 증거를 지켜야 된단건 알겠음,

그래서 체육 단체 직원이랑 국힘 의원이랑 방송사 카메라 2대가 같이 들어간다고 했잖아.

그럼 된거 아님??? 막 그렇게 들어가서 갑자기 투표함 건드리면 거짓말 친거니까 그럼 시민들이 사기쳤다고 화 더 낼텐데 그렇게 했겠음?

체육인들 업무 마비 됐다며 좀 심각한것 같던데 꺼낼 물건 꺼내게 해줘야하는거 아님?

ㄹㅇ 이해가 안가서그럼

댓글 4

정렬
ㅇㅇ·
ㄹㅇㅋㅋ·
그니까 재선거를 빨리 하면 열러 준다고
중립·
1. 기사를 보면 이미 선수들은 몇일전에 시합을 뛰었음, 근데 장비가 필요하다? 그럼 시합을 뛰었을때 장비는? 2. 현재 선수들을 보호해야한다고 경찰 대응해달라고 말한 유승민이라는분은 전 선관위 소속이였다. 3. 시민들이 들어가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법을 어기는것이기에 법적대응도 가능함 + 일부로 열게 만들어서 들어가게 할려고 하는거임
라라·
거기는 시위하시는 분들이 안열어주든말든 들어가면 안되는 곳 아닙니까? 선거가 아직끝난게 아니고, 관할이 아직 남아있잖아요. 현재 그곳은 체육관이 아니고 현재시점에는 송파구 개표소이고 관할은 선관위입니다. 적법한 방법은 공권력투입이 아니라, 중앙선관위가 의결을 먼저 한뒤에, 국민이 가지는 부정의 의혹을 해결하기 위해, 우리가 이걸 어떻게 처리하겠다. 라고 국민에게 호소하고 이것이 받아들여질때 들어갈수 있는겁니다. 만약 위와같은 방법을 하지않고, 그냥 들어간다면 공직선거법위반이 됩니다. 선거가 실시되고있는 상황이고 영장없이 들어간다면 공직선거법 위반입니다. 선관위의 지휘를 받지않고, 검찰 경찰만 들어가면 그 역시 공직선거법위반입니다. (공직선거법 위반시 1년이상 10년이하의 징역입니다. 벌금을 내면되는 가벼운 처벌이 아닙니다) 선관위가 불법행위를 해놓고 들어가겟다고 할수없으니, 체육회를 동원해 들어갈려고 감성팔이하며 꼼수를 부리는겁니다. 유승민 체육회장은 지난해 7월 업무상배임등의 혐의로 고발되었습니다. 그리고 투표함에 대해 증거보전신청을 햇지만 기각되었습니다. 선관위뿐아니라 체육회 사법부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증거인멸을 하려는 것처럼 보입니다.

로그인하면 닉네임·비밀번호 없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어요.

제목작성자작성일추천조회수
찐한미일공조만만세
121찐한미일공조만만세··추천 1·조회 21·1
요청자
051요청자··추천 0·조회 51·1
국내4154김알빠노·국내··추천 4·조회 154·7
국제275눈뜬사람·국제··추천 2·조회 75·1
4440로파트··추천 4·조회 440·15
국내2131삼둘레·국내··추천 2·조회 131·1
국내3119눈뜬사람·국내··추천 3·조회 119·1
국내0110눈뜬사람·국내··추천 0·조회 110·1
국내4519김알빠노·국내··추천 4·조회 519·4
국내10662김알빠노·국내··추천 10·조회 662·7
국내
올다르크는 왜 문을 막은거임?[4]
의문러
1315의문러·국내··추천 1·조회 315·1
국내382Godqhr1255·국내··추천 3·조회 82·1
국내181,048로파트·국내··추천 18·조회 1048·3
국내7691김알빠노·국내··추천 7·조회 691·9
선거몬
1116선거몬··추천 1·조회 116·1
국내17839김알빠노·국내··추천 17·조회 839·4
국내4151눈뜬사람·국내··추천 4·조회 151·1
국제281로파트·국제··추천 2·조회 81·2
재선거
077재선거··추천 0·조회 77·1
국내10672김알빠노·국내··추천 10·조회 672·3
토돌
3104토돌··추천 3·조회 104·1
국내18733김징짜·국내··추천 18·조회 733·2
054멸공의횟불··추천 0·조회 54·1
4292김징짜··추천 4·조회 292·1
3106김알빠노··추천 3·조회 106·1
국내095눈뜬사람·국내··추천 0·조회 95·1
국내3145트레폴·국내··추천 3·조회 145·13
354차가운서핑··추천 3·조회 54·7
외교357빠뜨레옹·외교··추천 3·조회 57·3
국내462빠뜨레옹·국내··추천 4·조회 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