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북한의 흔적이 올공에서 나타남.

"우리는 하나다" 라는 구호가 있는데 이게 북한에서 적화통일 할 때 쓰는 구호래
이는, 탈북민 유튜버 전주옥TV 가 확인해줌.
https://www.youtube.com/watch?v=TwdZTM1x9qA&t=49s
유튜버는 영상에서, "남반구 영토를 적화통일을 해야한다 라고 하면서 외쳤던 구호" 라고 얘기함.
누군가, 아무도 모르게 손에쥐 쥐어줬다고 하는데 대체 누가 준거지 이거 밝혀내야하는건데
역시 올공은 지금 전쟁터다
멸공
로그인 후 이용하세요
댓글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하면 닉네임·비밀번호 없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