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06 10 다녀왓습니다
2026 06 10 다녀왓습니다
성격이 내향적이라 크게 뭘 하지는 못하였지만
역사적인 자리에 잠깐이나마 머물럿다는 것에 힘을 보태었다 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겟지만
현 상황에서 제 나름 할수 있는것을 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이제 오늘인 12일 일끝나고 저녁 늦게나마 올공 다시 방문하여 자리를 함께 하려 합니다
여러분 다들 힘냅시다!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로그인 후 이용하세요
댓글 1
로그인하면 닉네임·비밀번호 없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어요.